TV나 영화를 보면 등장하는 여배우들, 또 남자배우들에게 빠져서 정신 없이 보게 된다. 물론 그들의 잘생긴 외모도 우리가 TV를 보는 하나의 이유겠지만 그들의 머릿결 역시 우리의 관심의 대상이 되기 일쑤다. 그들을 보다가 외출을 하기 전 거울을 보면 내 상하고 갈라진 머릿결을 보면서 한숨만 나오는 경우도 있다.

대다수의 남자들은 머릿결을 관리하는 일을 어려워한다. 왁스나 포마드 등으로 헤어스타일은 멋지게 만들 줄 알지만 정작 가장 중요한 머릿결 자체는 관리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결이 상하고 타고 갈라지기 일쑤이다.

나중에 머리카락이 이미 상한 후에야 복구해보려고 하는 시도를 하는 사람들도 있다. 트리트먼트나 앰플 등 영양성분을 머리카락에 투여하기도 하고 병원에 찾아가보기도 한다. 하지만 한 번 상한 머리카락은 쉽게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머릿결이 상하기 전에 미리 관리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헤머셀 센서티브 릴랙싱 2-SETP은 두피 진정 효과가 뛰어날 뿐더러 머리카락에 수분과 영양 공급을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두피 샴푸이다. 뿐만 아니라 천연 계면활성제가 첨가되어 있고 노폐물 등을 마일드하게 클렌징해줄 수 있어 두피 자극 역시 적은 제품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헤머셀 실키 헤어 아르간 미스트는 일상 생활에서 언제든지 간편하게 헤어에 뿌려줄 수 있는 헤어 미스트 제품이다. 상하고 갈라진 모발에 보습 효과를 가져오기 때문에 모발 자체를 윤기 있게 바꿔주며 영양을 공급해주어 두피 건강을 훌륭하게 지켜준다. 헤머셀 실키헤어 아르간 앰플은 아르간 오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손상 모발에 영양을 더해준다. 비타민E 역시 아르간 제품군에 들어있어서 모발 속 수분인자를 보호해준다는 장점 역시 가지고 있다.

모발은 바라는 제품군도 중요하지만 평소에 관리하는 방법 역시 중요하다. 사용하는 샴푸와 린스는 손상모발 관리 전용 상품을 사용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모발을 관리하는 데에 좋고 1주일에 1번 정도는 반드시 헤어팩으로 두피에 영양 공급을 해주는 것이 좋다.

헤어에센스를 사용할 경우 모발이 마른 후 머리 끝부분에만 바르는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만약 두피까지 바를 경우 모발이 뭉치게 되는 경우가 있다. 또 민감한 두피를 가진 사람의 경우 두피에 트러블이 일어날 수 있다.

모발에 손상이 진행된 상태라면 지속적으로 영양 공급을 해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존재한다. 때문에 손상이 진행되기 전 미리 간단하고 정확한 케어를 해주는 것이 가장 좋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