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ES는 1980년 이례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의 의료기기 및 병원설비 전문 전시회다. KIMES 전시회는 의료정보 시스템은 물론 영상의학 장비, 로봇 의료기,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 사업이 꾸준히 발전해 옴에 따라 점점 큰 규모의 전시회가 되어가고 있다. 이에, 원진물산도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는 의료기기인 슬림퀸으로 2018KIMES에 참여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슬림퀸의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는 4개의 간단한 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원터치 스위치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이에 파동, 기압, 압박, 복합모드로 구성된 다양한 동작 모드가 지원되며, 이는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원하는 방식으로 공기압 마사지를 가능하게 한다. 포켓제어 버튼도 구성되어 원하는 부위를 선택하여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부위의 마사지는 건너뛸 수도 있다.

휴지 시간 기능도 추가되었다. 이에 공기압 마사지 중간의 휴지 시간은,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더한 압박이 불편한 사람들도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한다. 각 사이클마다 5초, 10초, 30초의 휴지 시간이 주어지며 복합 모드에서는 30초 고정 휴지시간이 주어진다. 또, 압력도 강, 중, 약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기기의 동작 시간도 15분, 30분으로 각기 원하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슬림퀸은 2개의 에어 토출구를 지녀 멀티 공기압 마사지가 가능하다. 이에 호스를 2개씩 사용하여 허리와 등, 배는 물론 어깨와 팔, 그리고 종아리와 허벅지까지 원하는 부위 어디든 동시에 두군데의 마사지가 가능하다. 특히 슬림퀸의 커프는 공기 주입 시 안쪽으로 단단히 압력을 받아 모아졌다 풀어져 사지를 모두 동일한 압력으로 압박을 주어 순환을 원활하게 돕는다.

관계자는 “슬림퀸은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뿐만 아니라 장 시간 앉아서 공부하는 학생, 오래서서 집안일을 하는 주부, 고된 회사 일에 지친 회사원 등에게 모두 추천하는 제품이다. 특히 슬림퀸은 식약처에서 정식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제품으로 부드럽고 강한 공기 압력을 인체에 전달하여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특히 발 부위에 압력을 가할 때는 발 지압 기능도 되어 따로 발 마사지기를 구입하지 않아도 슬림퀸만 있으면 다양한 지압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제 원터치 조작 버튼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공기압 마사지기 슬림퀸과 함께 원하는 모드를 사용하여 공기압 마사지를 받자. 간단 모드의 선택과 모드 변경 시 LED 불빛으로 변경 사항을 알려준다. 또, 4단으로 구성된 커프는 강한 공기압력으로 마사지를 돕는다.

자세한 사항은 원진물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