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트렁크가 프리미엄 텐트를 할인 판매한다. 값비싼 캠핑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캠핑용품 전문업체 ‘캠핑트렁크(대표 이창영)’는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포티스텐트를 할인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포티스텐트는 새로운 구조와 디자인을 접목해 내구성을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입구 확장형 플라이 시트가 포함돼 공간 활용에 탁월하고 메시 소재 천장으로 쾌적한 캠핑을 누릴 수 있다.

또 개방형 풀 스크린 기능을 통해 통기성과 결로 현상을 최소화하고 전실과 이너텐트 공간을 이상적으로 배분했다. 이와 함께 업라이트 폴, 그라운드시트, 루프까지 포함돼 있다.

이벤트는 캠핑트렁크 전국 22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매장별로 별도의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한편 캠핑트렁크는 국내 최초의 중고캠핑용품전문점으로, 청주 본점을 중심으로 서울, 부산, 인천, 제주도 등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구입 후 다시 되팔 때 구매가의 70%를 보증하는 ‘구매가 보증제’와 일정 판매수수료만 지불하면 자신이 원하는 금액 대로 판매할 수 있는 ‘위탁판매’ 등을 도입해 온라인 중고 거래의 단점을 보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