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상식 네이버카페에서는 봄맞이 스마트폰 할인에 돌입했으며, 갤럭시S8플러스 최대 할인 혜택과 어린이들을 겨냥한 키즈폰 '무민키즈폰'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갤럭시S8플러스는 6.2인치의 QHD 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으며 CPU 엑시노스9, 4/6GB의 RAM과 64GB/128GB의 저장공간 배터리 3500mAh로 오랜 사용시간을 보장한다.

그 밖에도 고사양 3D 게임실행도 가능하고, IP86등급 방수/방진, 삼성페이, 빅스비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며, 스마트상식 네이버카페에서는 기기변경 시 50%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

갤럭시S8 외에도 스마트상식 네이버카페에서는 아이폰X, 아이폰8,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LG V30, G6, 갤럭시A8 2018, 갤럭시A7 등 최대 70% 할인을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어린이들을 겨냥한 키즈폰이 수면위로 떠오르고 있으며 KT에서는 음성인식 AI(인공지능)기능이 탑재된 무민키즈폰이 어린이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무민키즈폰은 음성명령을 통해 단말기를 제어하고 정보/날씨를 검색, IP68 방수방진기능, 무민키즈폰을 사용하는 다른 친구와 무전기형태로 소통할 수 있다.

또한, 500만화소 카메라를 이용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어 부모가 자녀의 현재 위치를 정확히 확인하는것도 가능하며 친환경 소재 밴드와 시력보호를 위해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도 넣었다.

스마트상식 관계자는 "어린이가 좋아하는 캐릭터와 디자인을 적용하고 보호해야 하는 키즈폰 본래의 특성도 강화시킨 모델로 무민키즈폰을 적극 추천한다"며 "신규 또는 번호이동 시 4만 후반대로 구입이 가능하며 간단한 신청서를 통해 택배로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상식 네이버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