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컨테이너 성인용품점의 확장세가 매우 거세다. 레드컨테이너는 그 동안 서울 전역을 포함해 각 시내 중심지에 위치해 성인용품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는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 결과 많은 고객들 및 언론들로부터 국내 성인용품 시장 전반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레드컨테이너 강현길 대표는 “이제 우리가 준비한 두 번째 프로젝트를 실행해야 할 때가 된 것 같다”며 “레드컨테이너만의 독점 상품 확장에 박차를 가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레드컨테이너 매장에는 국내 타 성인용품점에서는 찾을 수 없는 다양한 해외 명품 성인용품을 만날 수 있다. 이러한 부분들이 레드컨테이너가 빠르게 성장하고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는 이유이기도 하다. 하지만 여기서 멈추지 않고 레드컨테이너는 꾸준한 투자를 할 예정이다. 연말까지 레드컨테이너에서만 판매가 가능한 해외 명품 브랜드 계약에 박차를 할 것 이라고 한다. 바로 고객들로 하여금 레드컨테이너를 가야만 하는 이유를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강대표는 또 “레드컨테이너만의 색깔을 뚜렷하게 가져 갈 것” 이라면서 “다양한 업체와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다른 업체에서 따라 올 수 없는 브랜드 가치를 만들 것” 이라고 덧 붙였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레드컨테이너”라고 하면 “프리미엄 성인용품점”을 떠올리는 것처럼, 실제 레드컨테이너는 사람들 사이에서 문화의 아이콘이 되어가고 있다. 단순한 성인용품점이 아닌, 기프트샵, 이색 데이트 코스 등으로 매장 방문의 문턱이 점 점 낮아지고 있다.

레드컨테이너 성인용품점의 창업 또는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