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는 다양한 먹거리와 맛집들이 많은 맛과, 멋의 고장이기도 하다.

대구를 찾는 사람들은 대부분  서민적인 음식과 한 그릇 뚝딱 하는 맛을 찾기도 하지만 요즘에 어린이부터 나이  으신 분들까지 자주 찾는 수성구 맛집이 있어 눈길을 끈다.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키스더쿡’ 이 그 주인공이다.

이곳의 특징은 맛있는 음식과 최상의 서비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범어동 레스토랑은 방문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높은 재방문율까지 자랑하고 있다. 건물이 1층~2층으로 여유롭게 구성되어있어서 단체로 모임을 하며 담소를 나누고 식사를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또한 이곳이 특별한 범어동 맛집으로 불리기 시작한 이유는 인기메뉴인 파스타 때문이다.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수성구 파스타 맛있는 집으로도 유명하며 모든 종류의 파스타는 색다른 맛과 플레이팅으로 수준급 파스타를 선보이고 있어 파스타를 좋아하는 손님들이 많이 발걸음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한 처음 맛본 손님들은 다른 곳에선 맛 볼수 없던 파스타의 맛 때문에 다시 찾고 있는 시점이다.

그 외에도 스테이크, 샐러드, 리조또 당의 고급스러운 메뉴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 수성구 맛집에서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요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메뉴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한 프리미엄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다양한 메뉴구성으로 이루어져 쉽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빠질 수 없는 장점이다.

누구나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메뉴로 구성되어있는 수성구 맛집 키스더쿡은 수성구 레스토랑으로도 알려지면서 범어동 데이트필수코스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이곳은 평일 낮에는 15대, 주말 및 공휴일엔 25대 까지 차량이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공간이 갖추어져있으며 발렛까지 도와주는 우수한 서비스가 있는 곳,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 중요한 자리나, 모임자리에 선정을 하여도 손색이 없는 이곳이 바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 좋은 요리를 즐기고 싶은 수성구 맛집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