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의 대명사로 통하는 사탕 '츄파춥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3월 14일)에도 '츄파춥스'와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이 눈길을 끈다.

온라인에서는 옥션과 G마켓에서 각각 츄파춥스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옥션은 오는 11일까지 진행하는 ‘화이트데이 폭풍감동 프로젝트’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인기제품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츄파춥스 12종 세트’(2만 900원) 등 사탕, 초콜릿, 껌, 젤리, 카라멜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아이템들을 할인 및 특가에 판매한다. G마켓도 오는 11일까지 ‘LOVE SWEETSㆍLOVE REPEAT’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사탕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하며 단독 기획 세트로 ‘츄파춥스 쿠션 리미티드팩’을 2만5천대에 판매하는 등 화이트데이만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3월 14일까지 주중 일 방문객 평균 5만명, 주말 일 방문객 평균 10만명에 달하는 스타필드 코엑스·하남·고양점에 대규모 '츄파 펀 팩토리 행사장'이 열려 츄파춥스를 활용한 각종 체험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는 '츄파 펀 반사경' 인증샷 이벤트와 츄파춥스 로고 색칠 체험 이벤트를 통해 별마당 도서관, 쇼핑, 외식 등을 위해 스타필드 코엑스를 찾는 가족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스타필드 하남·고양은 사탕 공장, 대형 포토월, 츄파 러브 벤치 등 방문객들에게 재미있고 다양한 고객 체험과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