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은 근처에 많은 회사가 위치하고 있어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사당역 점심 맛집이나 방배동 맛집을 찾는 회사원들이 즐비하다. 그 중 번화한 사당역은 여러 맛집들이 즐비해 고기집을 찾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최근에는 시끌벅적하고 소박한 느낌의 고깃집보다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 마땅한 곳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 ‘왕배화로’의 경우 각종 모임장소로 활용될 수 있도록 메뉴, 내부 모두 신경 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사당역 파스텔시티 인근에 위치한 왕배화로는 돼지고기와 소고기, 대창, 삼겹살, 돼지갈비 등 기존 고깃집에서 즐기던 음식들을 깔끔한 인테리어 안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놨다. 일반 고깃집에서는 보기 드물게 와인도 구비되어 있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왕배화로 측에 따르면 고기 육질이 뛰어남은 물론, 화로를 이용해서 화로향이 고기에 베여 그 풍미가 뛰어난데, 품질 좋은 고기만 취급하며 와인도 고객의 취향에 맞게 제공하고 있어 재방문하는 단골 손님이 많음은 물론 맛과 분위기를 모두 잡은 맛집으로 알려지고 있다고 전한다. 특히 인기 메뉴인 VIP 세트는 특生등심, 특꽃살, 갈빗살 등의 고급 부위로 구성된 1200g 4인용 소고기 세트로, 겉은 쫄깃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는 메인 메뉴다.

고베 정통식으로 제조하고 있는 특별 소스와 함께 즐기는 소고기는 일본식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진다. 세트를 주문할 경우 서비스로 나오는 특라면은 푸짐한 양과 매콤한 맛으로 마무리 식사까지 깔끔하게 마칠 수 있게 해준다.

이수역 맛집으로도 꼽히는 왕배화로는 고기와 식사를 마치고 난 후 육회, 계란말이 등의 안주도 제공하고 있어 사당 술집으로 이동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으며, 점심 시간에는 7천원으로 김치찌개, 제육볶음, 냉면, 차돌박이라면 등을 즐길 수 있어 사당역 점심 맛집으로도 알려지면서 식사 시간에는 줄을 서는 모습도 보인다.

왕배화로 김왕배 대표는 “소고기부터 돼지고기까지 최고 품질의 고기를 제공하는 게 왕배화로의 서비스 정신이며,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테리어, 서비스, 주차 및 발렛파킹 등 모든 사소한 부분까지 직접 맡아서 진행하고 있다”며 “이수역 메가박스나 방배동 카페골목에서 택시를 타면 기본료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사당동 맛집, 이수 맛집으로도 찾아오시는 경우도 많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