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컨테이너 신천점– 레드컨테이너 제공)

레드컨테이너 성인용품 신천점(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182-2 2F)이 이번 주 금요일 정식 오픈한다. 정식 오픈과 함께 오픈 당일에는 다과를 제공함과 동시에 구매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레드컨테이너 신천점은 잠실 새내역 근처 메인 상권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상권 내 다양한 각도에서도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레드컨테이너 매장 중 유일하게 2층에 위치해 있지만, 가오픈 상태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방문객이 증강하고 있는 추세이다. 가오픈 기간에는 인테리어 마무리 등이 부족했지만 정식 오픈을 하는 이번 주 금요일부터는 완벽한 준비로 고객을 맞을 예정이다.

레드컨테이너 신천점은 해당 상권에 있는 유일한 성인용품이기도 하지만, 인테리어에 많은 공을 들인 매장이다. 그 결과 성인용품 진열 외에도 다양한 사인물 등을 배치함으로써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상권내에 레드컨테이너의 마스코트인 Mr.콘돔이가 종종 등장해 매장을 홍보하고 있으니 이를 보는 것 또한 즐거움이 되고 있다.

레드컨테이너 신천점은 기존 레드컨테이너와 마찬가지로 모든 제품들을 작동시켜 보고 구매할 수있으며,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 있어 방문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한편 레드컨테이너 성인용품점 창업 및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