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 최저가스토어 160BPM에서 우머나이저, 세티스파이어 50% 추가할인과 더불어 잠금가방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티스파이어 2018 신제품 프로 지스팟래빗, 커플스, 플러스 바이브레이션과 함께 세티스파이어 펭귄, 세티스파이어1, 세티스파이어2, 트레블러, 우머나이저 Pro40 등 최고인기 제품을 정가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새티스파이어, 우머나이져 뿐만 아니라 스바콤, LUSH플라밍고, 진동팬티, 킹콩페어리, 페페젤 등 다양한 제품들도 상시 준비되어 있다.

160BPM 관계자는 “우머나이저가 비교적 고가의 제품이다보니 부담스러우신 분들께는 세티스파이어 제품을 적극 추천드린다. 오히려 세티스파이어 제품이 흡착단계수가 11단계로 압도적이며 소음도 작아 실사용 만족도가 가장 좋다. ​굳이 가격만 비싼 제품을 고집할 필요가 없으며, 성능과 가격 모두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 세티스파이어 역시 독일제품으로 내구성이 좋아 추천한다.”고 전했다.

화이트데이와 벚꽃데이트를 위한 페로몬향수 또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ZINI 페롬엑스 남녀전용 2가지 버전 준비되어 있다.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남녀 선호도 1위를 나타내는 각각의 향료들을 취합하여 제품개발을 하였다. 이러한 페로몬향수의 판매량은 매년 2월,3월 최고치를 달성하고 있다.

160BPM(대표 이미경)은 "이번에 새롭게 런칭된 새티스파이어 신상품 PRO 시리즈들은 1석2조의 효과를 나타내는 두가지 기능들을 탑재한 혁신토이들이다. 게다가 가격은 우머나이저의 60%할인된 가격이여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여성 고객뿐만 아니라 선물용으로 주문하시는 남성고객들이 대폭 늘어났다."고 말했다.

혜택의 할인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160BPM 쇼핑몰 사이트를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