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다양한 청혼 이벤트가 뜨고 있다. 최근 다양한 청혼 이벤트는 높은 퀄리티의 시나리오와 다양한 이벤트를 기본으로 한다. 이에 이색 청혼을 돕는 프로포즈업체 러브헌터는 높은 퀄리티의 품격있는 청혼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서울의 한강의 잠실, 여의도, 반포 세빛섬에 한강요트프로포즈 지점이 생겼으며, 부산 해운대에 부산요트프로포즈 지점이 생겼다. 이에, 러브헌터에서는 결혼 시즌을 맞아 초호화 요트 프로포즈를 30%이상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러브헌터가 제안하는 요트 청혼은 드라마틱한 시나리오가 준비되었음은 물론, 요트뿐만 아니라 레스토랑도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대형 선상레스토랑은 모두 통유리로 되어 한강이 내다보여 마치 한강 물위에서 식사하는 기분을 느끼게 하며 스테이크 코스요리를 저녁에 먹어도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러브헌터가 진행하는 곳들은 모두 예약률이 높아져 저녁 식사시간전후로 야경이 나오는 황금시간대는 1~2달 전부터 예약이 꽉 차 서둘러야 좋은 자리를 맡을 수 있다"며 "서울의 한강프로포즈이벤트뿐만 아니라 부산의 요트프로포즈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는 클래식형부터, 카타마란, 프린세스 등 다양한 요트를 이용, 최적의 청혼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한편, 결혼 이벤트 전문 법인기업 러브헌터에서는 웨딩카장식과 이벤트용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러브헌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