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다가오는 요즘, 많은 여성들이 옷차림에 신경을 쓰고 있다. 봄은 원피스나 블라우스를 선호하는 계절로 여름 못지않게 몸매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한다. 때문에 20대 정모양은 이상적인 몸매를 만들기 위해 식이조절과 운동을 통해 몸무게가 줄었지만 좀처럼 쉽게 해결되지 않는 군살들 때문에 매끄러운 라인을 만들기에 어려움이 있어 군살 부분을 해결하고자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할지 고민이라고 한다.
 
다이어트 방법은 단순히 체중만 감소될 뿐 본인이 원하는 몸매를 만드는데 한계가 있을 뿐만 아니라 반복적인 다이어트 실패로 스트레스를 받고, 영양소 섭취가 충분하지 않아 지속적으로 시행할 경우 건강을 해칠 수도 있다. 이런 경우 잘 빠지지 않는 특정부위만을 선택하여 관리를 할 수 있는 체형성형이 대안이 될 수 있다.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체형관리 방법에는 미니지방흡입, 지방분해주사, HPL 등의 비만시술이 있다. 군살로 인한 특정부위를 만족스럽게 해결하고자 한다면 미니지방흡입이 보다 더 효과적이라고 볼 수 있다.

미니지방흡입은 매끄럽지 못한 몸매라인을 교정하기 위하여 불필요한 피하지방만을 균일하게 흡입하여 제거하는 수술 방식으로 원하는 부위 즉, 군살 부위에 있는 지방을 체내 밖으로 빼내어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완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단순하게 지방을 많이 빼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 체형과 비율을 고려하여 균형 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체형교정 및 체중감량에 효과가 있다.
 
미니지방흡입은 지방흡입수술과 같은 수술방식이기는 하지만 수술의 범위 축소에 있어 허벅지 안쪽, 부유방, 옆구리살과 같이 좀 더 세밀한 특정 부위의 군살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며 수술시간 및 회복기간이 짧고 비용부담이 적은 장점이 있다.
 
강남구 선릉역에 위치한 듀얼의원 정래준 원장은 미니지방흡입은 특정부위의 지방을 제거하거나 빠른 효과를 원하는 경우 효과적인 방법이며, 지방흡입을 통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풍부한 수술 경험과 노하우를 갖은 의료진이 직접 집도하는 지방흡입 중점 병원, 핸드메이드 수술, 전문의와 1:1 상담을 통한 개인의 체형에 맞는 디자인, 체계적인 사후관리까지 가능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듀얼의원 관계자는 "미니지방흡입은 고객마다 모양이나 굵기에 따라 길이와 비율이 다르기 때문에 다각적인 접근 및 분석을 통해 수술 전 초음파 분석으로 지방층의 두께를 정밀하게 측정하고 평가하여 계측한 토대로 환자와 의료진 모두 만족도 높은 결과를 선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