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소콤플렉스는 남성에게 있어서 심각한 고민거리 일 수 있다. 그로 인해 자신감의 하락을 겪고 있기에 대인관계에서도 어려움을 느끼기 쉽다.

그런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싶어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남성이 많다. 크기를 자연적으로 키우는 것이 어렵기 때문이다. 이때 의료적인 방법으로 남성확대를 시술받으려는 경우가 있다. 남성확대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그중에서도 필러시술이 주목받고 있다. 이는 필러시술이 타 남성확대 방법보다 간단하기 때문이다.

필러시술은 시술 시간이 약 10분 정도로 짧다. 또한, 시술 직후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이루어지는 덕분이다. 필러시술은 예외적인 경우가 아니라면 수술적인 방법을 사용하지 않는다.

수술적인 방법을 사용하게 될 경우 피부의 절개에 따른 부담감과 상처의 회복까지 어느 정도 불편을 감수해야 한다. 그러나 필러시술은 이러한 부담들을 최소화할 수 있어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다만, 이처럼 간편한 필러 남성확대도 조심해야 할 부분이 있다. 필러를 이용한 남성확대가 간편하다는 이유로 안전에 대한 부분을 고려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필러시술에도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

잘못된 남성확대 시술을 받게 될 경우 드물게 이물감 등이 느껴질 수 있으며 결과에 대한 만족도가 크게 낮아질 수 있다. 이러한 문제를 방지하려면 경험 많은 비뇨기과 전문의를 찾는 것이 좋다.

이지필 비뇨기과의원 이병기 전문의에 의하면 “필러 남성확대의 경우 같은 양 같은 종류의 필러를 사용하더라도 시술자의 실력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 이때 개인에 따른 차이를 고려하지 않고 무조건 필러를 주입하는 것은 위험하다. 풍부한 경험과 실력이 겸비되어야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지필 비뇨기과 측에 따르면 고성능 매트릭스필러가 확대시술에 적합하다. 매트릭스필러는 입자의 크기가 일반필러의 5배가량 크다. 덕분에 확대효과는 물론 높은 안정성까지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