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집을 나섰는데 날씨가 축축하고 먹구름이 끼어있다면 그것은 비가 올 징조 일 것이다. 또한 으슬으슬 춥고, 기침이나 목 아픔이 느껴진다면 그것은 몸살의 징조일 것이다. 이렇듯 징조가 있는 일엔 그것을 미리 알고 준비하여 더 심해지는 걸 막을 수 있지만, 그렇게 하기 어려운 질병이 있다.

대표적인 예로 뇌졸중, 심방병과 같은 질병이다. 이러한 두 질병의 경우 특별한 예고가 없어 돌연 일어나는데 수많은 유명인의 죽음이나, 주변 지인들의 이야기를 한번쯤은 들어본 적 있을 정도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빈번하게 일어나는 질병이기도 하다.

이러한 두 질병은 우리에게 공포로 다가오는 질병들로 준비 조차 하기 어렵게 급성으로 일어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두 질병의 공통점은 바로 혈관에 있다. 

이와 같이 혈행 건강의 악화로 인한 질병들은 미리 알고 준비하기 어렵다. 그 이유는 혈관은 50~70퍼센트 정도가 막혀야 서서히 그 증상들이 나타나기 때문이다. 기르나 그 때 가서 돌이키기에는 너무 멀리 와버렸다. 따라서 우리는 평소에 혈행 건강을 위해 혈관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오메가3는 이러한 혈행 건강에 있어 아주 중요한 도움이 된다. 혈행 건강을 해치는 가장 위험한 것이 콜레스테롤인데 오메가 3는 이러한 혈관 내에 쌓여 있는 것들을 청소해주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혈압 낮추는 방법을 찾고 있는 분이라던가, 혈행 건강에 관심이 있고 육류나 인스턴트 식품을 주로 섭취하는 사람들은 필수적으로 섭취해주어야 한다.

스페쉬 오메가3-q10은 다양한 생체 및 생리활성작용을 하는 고도의 불포화지방산으로 영양공급과 혈행개선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주는 DHA와 EPA성분을 가지고 있다. 또한 코엔자임 Q10 성분도 들어 있어 다량의 생체에너지를 발생시키는 과정을 돕기도 한다. 

점점 서구화된 식단으로 바뀌어 나가는 요즘 패스트푸드, 인스턴트 식품을 자주 섭취하거나 바쁜 일상으로 인해 불균형한 영양 섭취를 가진 사람들은 오메가3와 같은 혈행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해줌으로서 더 큰 질병으로 퍼져 나가는 것을 막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