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학기를 맞이하여 인기 FPS게임인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기 위해 고사양 게임이 가능한 PC방을 찾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더불어 PC방 창업 업계 또한 호황을 누리고 있는 가운데 피씨방 창업 브랜드 ‘아이비스 PC방’이 가맹점 오픈 이후에도 본사 주도 하의 지속적인 가맹점을 관리를 통한 체계적인 관리체계를 선보여 PC방 가맹점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2018년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PC방 프랜차이즈 아이비스는 18년간 1,000여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 하였으며, 성공적으로 사업을 운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슈퍼바이징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매월 각 가맹점 담당 슈퍼바이저를 통해 서버가동, PC방 회원가입, 가동률, 게임이용 현황 등을 분석한 월간 운영 보고서를 제공하며 실적이 저조한 가맹점을 대상으로 TFT를 구성해 본사에서 직접 운영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매년 우수 가맹점을 선별해 임대료 지원 및 세무관리 특별지원, 가맹점 무상이벤트 등의 혜택을 통해 가맹점주들의 PC방 창업비용 부담을 줄이고 있는 아이비스는 매니저와 직원에 대한 교육관리, 물품입출고 관리, 단골고객 확보를 위한 대고객 서비스 관리교육 등 다양한 교육 체계를 갖추어 가맹점주의 성공창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 성장형 브랜드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아이비스 PC방은 가맹점 수를 늘리는데 급급하기보다는 18년간 쌓아온 PC방 창업 관리체계를 바탕으로 오픈 이후에도 각 가맹점을 꾸준히 관리해줌으로써 가맹점들의 지속적인 매출성장을 돕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스는 피씨방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인해 PC방 창업을 망설이는 예비창업주들을 위해 안심창업대출시스템을 도입했다.

아이비스 PC방 창업에 대한 세부 사항은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아이비스 PC방 본사에서 매주 목요일 2시에 열리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