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S 홈케어 세럼인 피에스케어(PSCARES)가 쉬운 피부고민 솔루션으로 떠오르면서 스포츠조선 2018 우수브랜드 화장품부문에 선정 되었다.

MTS란 Microneedle Therapy System의 약자로서 미세한 니들이 달린 롤러로, 피부 표면을 가볍게 롤링하여 미세한 구멍을 낸 뒤 약물 및 화장품 등을 도포하는 관리 방법을 말한다.롤러를 통해 발생하는 미세한 구멍으로 약물 및 화장품의 피부 흡수율을 극대화시킨다.

피에스케어(PSCARES)의 구성품은 톡스 앰플, 에멀전, 데일리 미스트, 센텔라 크림과 MTS 롤러이다. 기본적으로 병풀추출물과 비쭈기추출물 등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을 토대로 이루어진 피에스케어(PSCARES)는 미백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수분공급 및 피부탄력,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이다. 그리고 피부에서 받아드리는 자극을 줄여주며 산화방지에 도움이 되고 모공 개선에 도움이 된다. 피부진정효과가 있으며 건성, 지성, 민감성 등 모든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피에스케어(PSCARES)는 세안 후 토너로 피부를 가볍게 닦아낸 후에 피에스케어 톡스 앰플을 충분히 도포한다. 그리고 MTS롤러를 사용해서 상하, 좌우, 대각선 방향으로 부드럽게 롤링을 진행한 후, 다시 한번 피에스케어 톡스 앰플을 도포하고 데일리 미스트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시킨 후, 에멀전과 크림으로 마무리한다.

피에스케어(PSCARES)는 미백 및 주름개선 등의 피부고민을 편리하게 집에서 케어를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