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풍스러운 일본 전통 인테리어를 적용한 이자카야가 대중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기업 회식 장소, 퇴근길 직장 동료와의 약속 장소, 가족 모임 장소, 야유회 모임 장소, 커플 데이트코스 등 다양한 연령층 방문이 잇따르면서 자연스레 각 지역 맛집으로 유명세를 알리고 있다.

그 증에서도 이촌맛집 ‘후우링’은 고품질의 사케와 맛있는 별미를 제공하는 일본식 주점으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특히 전통 일본 요리 뿐 아니라 자체 연구개발 노력에 의해 탄생한 퓨전요리까지 선보이며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이촌동맛집인 업체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이자카야 메뉴다. 고노와다와 신선한 광어회를 버무린 간판 메뉴 사시미고노와다, 고칼슘·고단백의 양갈비를 다양한 야채와 함께 버무린 양갈비구이, 일본식 찜요리인 스지니코미, 저염 명란에 광어를 버무린 사시미명란무침 등은 후우링 단골 고객들이 즐겨 찾는 베스트 셀링 메뉴다.

이외에 간장새우장, 사천식가지튀김, 타코와사비, 모찌리 도후, 마 등은 숨겨진 별미로 통한다. 추운 날씨 속 따듯한 국물을 즐길 수 있는 매운해물나베, 속시원한해물나베, 나가사끼짬뽕, 스지오뎅탕도 인기 높은 계절 메뉴다.. 이러한 메뉴들은 매월 제철 요리로서 따로 선보여지고 있다.

일본 지역 별 음식을 종류 별로 접할 수 있는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업체만이 만들 수 있는 자체 퓨전요리도 선보여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이촌동 리틀도쿄거리라 불리는 작은 골목에 자리하고 있는 가운데 매장 인테리어도 일본풍이어서 흡사 일본 현지에 와 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들기 마련. 은은한 홍등 불빛부터 일본 이자카야 주점을 연상시키는 외관은 고객 눈길을 사로잡는 요소로 꼽힌다.

업체 내부에 들어서면 아늑하고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 구성이 돋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주변에 용산가족공원, 이촌한강공원 등 주민 여가, 문화 장소가 다양하게 자리하고 있는 가운데 가족 단위의 고객들도 자주 방문하는 이촌이자카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라며 “신선하고 질 좋은 별미, 합리적인 가격, 친절한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