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학기, 취업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이 시즌이 되면 사람들의 최대의 고민은 어떻게 하면 외모 자신감을 끌어올릴 수 있는가이다.

이에 보다 나은 외모를 위해 쁘띠성형을 원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보톡스, 필러는 금전적, 시간적 부담이 적고 단기간에 변화를 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이 병원을 찾아 상담을 원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필러는 인체에 무해한 천연물질로 볼륨감이 필요한 부위나 넓은 주름, 함몰된 부위 등에 주사해 피부조직을 보충해주는 시술이다. 흉, 멍, 붓기 등이 거의 없다.

히알루론산 성분의 필러제품은 시술 이후에 모두 녹이거나 추후 모양 교정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필러 시술부위로는 턱, 턱선, 입술주름, 입가주름, 입술 선, 눈 밑, 눈가주름, 눈 밑 애교살, 이마, 미간, 볼, 콧대, 팔자 주름 등이 있다. 본인이 원하는 모양대로 자연스럽게 성형이 가능하다는 것과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필러의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코필러의 가장 큰 장점은 코의 모양을 자신의 얼굴에 맞게 교정할 수 있다는 점. 낮은 코, 복 코, 휜 코 등 개인별 모양에 맞춘 이상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코는 얼굴에서 가장 중심에 위치하며 입체적인 부위라 코필러 시술 후 이목구비를 살리고 아름다운 얼굴을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시술 후 드물게 출혈, 염증, 붓기 등이 나타날 수 있어 반드시 숙련된 의료진 및 병원을 찾아 충분한 상담을 진행한 후 시술을 결정해야 한다.

이에 민클리닉은 “부작용의 최소화를 위해 캐뉼라바늘을 사용, 환자의 약물복용 및 과거 병력 여부를 정확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