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도시철도 김민기 사장(왼쪽)과 대전시티즌 김호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사진.
대전도시철도 김민기 사장(왼쪽)과 대전시티즌 김호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사진.

대전도시철도공사(이하 공사)가 지역 프로축구 흥행몰이를 위해 27일 대전시티즌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전시티즌 홈경기를 관람하고자 하는 시민은 도시철도 역사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을 찍은 뒤 제시하면 2000원을 할인(어린이, 청소년 제외)받을 수 있다. 또한 경기 관람 후 입장권을 역무원에게 제시하면 도시철도를 무임으로 승차 할 수 있다.

할인 행사와 함께 공사는 대전시티즌 축구 붐 조성을 위해 도시철도 8개역에 설치된 포토존과 전동차 LCD 모니터 등을 통해 시티즌 경기일정을 시민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그동안 공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대중교통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시내에 있는 주요업체와 제휴협약을 체결하고 도시철도를 이용하는 시민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상생 그린 프로젝트’를 추진해 왔다.

현재 제휴업체는 대전시티즌을 포함하여 롯데시네마 대전점, 갤러리아 타임월드, 유성호텔, 유성컨벤션웨딩으로 도시철도역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당일 제휴업체에 제출하면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할인 서비스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기 공사 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시민구단인 대전시티즌이 시민에게 사랑받고 홈경기가 더 흥행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역 제휴업체와 협약을 더욱 확대해 시민에게 많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