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D호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 '뷔페G' 에서는 ‘세상에 없는 뷔페’라는 슬로건 하에 ‘프렌치 핑거푸드’로 구성된 세미뷔페를 선보였다.  

'핑거푸드'는 별도의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 집어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말한다.

셰프테이너로 유명한 양지훈 셰프가 총괄하는 ‘뷔페G’는 서울의 대표적인 MICE 시설인 코엑스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지하2층에 위치한 '뷔페G’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다양한 뷔페 음식과 한식, 양식 메인요리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다. 

세미뷔페 형식인 '뷔페G’는 관자구이, 브리치즈까스, 월남쌈, 오리가슴살샐러드, 새우구이, 꽃게강정, 그릴 닭다리구이, 인삼 떡갈비, 돼지 삼겹살 스튜와 감자 퓌레 외 메인 메뉴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음식과 케익, 티라미수, 타르트와 같은 다양한 디저트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Main Dish로는 구운 버섯, 마늘, 허브크러스트와 특제소스로 맛을 낸 LA 갈비구이 / 당근퓨레, 구운 야채와 허브마리네이드를 한 살치살 스테이크가 있다. (택1)

'뷔페G’는 ‘프렌치 핑거푸드’를 지향하며, 기존 뷔페들과는 차이점을 두어 모든 메뉴가 각각 핑거푸드 형태로 플레이팅 되어있어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한식적인 터치가 가미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관계자는 “뷔페G는 ‘세상에 없는 뷔페’를 슬로건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며 “코엑스에서 인접하여, 뷔페 이용 시, 주차 3시간 무료 등의 강남에서 찾아보기 힘든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렌치 핑거푸드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세상에 없는 뷔페, 뷔페G’는 강남구 테헤란로 610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지하2층에 있으며, 지하철 2호선 삼성역 1번 출구 도보 1분 거리에 인접해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