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가 지나고 연이은 한파로 몸이 움츠려 들었던 추위도 한풀 꺽이면서 나들이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이다.

봄, 듣기만 해도 설레는 계절, 각 종 모임, 데이트 등을 즐기는 사람들이 점차 증가하면서 고급스러움 속 가성비 메뉴로 인기있는 맛집들이 성황을 누리고 있다.

건강한 외식전문기업인 신화푸드그룹이 운영하는 정통 일식 전문점 긴자 역시 그 중 한 곳이다. 일식 주방장들의 장인정신과 철학이 더해져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일식 맛집 긴자는 식자재의 신선도와 정직한 맛에 소신을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대인 다양한 코스요리를 제공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번 신화푸드그룹 일식 긴자 천안시청점, 해운대마린시티점, 송도유원지점 3곳에 서 판매되고 있는 ‘레이디코스’는 고객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다시금 선보이게 되는 메뉴 중 하나이다. 이렇게 꾸준한 인기를 끌어온 레이디코스만의 이유는 2만원으로 10여가지의 정통 일식 코스요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로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 엄마들의 모임에서 인기메뉴로 손꼽히기 때문이다.

레이디코스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세꼬시에서부터 탱글탱글 싱싱한 석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인 대구탕 외 스시, 양념구이, 새우튀김 등 단 돈 2만원으로 최고의 가성비로 즐기는 푸짐한 점심 한 상을 맛볼 수 있다.

단, 2인 이상 시에 주문 가능하며,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주말/공휴일 제외)

일식 긴자 관계자는 “2만원으로 약 10여가지의 다양한 일식 코스 요리의 푸짐한 한 상을 맛볼 수 있어 고객들이 상당히 만족해 한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식재료만을 엄선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개발에 힘쓰겠다’며 고객을 생각하는 세심한 마음이 느껴진다.

신화푸드그룹은 갈비/한정식 우설화, 숯불돼지갈비 천지연, 이동갈비 송도이동갈비, 일식 긴자, 중식 취홍 등 10여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 경기, 천안, 부산 등에 위치해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화푸드그룹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