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체중 감량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게 여성들이 주목해 많은 사람들이 섭취하고 있다. 

스페쉬 버퍼드 비타민C1000는 칼슘으로 pH 산도가 낮지 않아 위장장애 없이 편하게 섭취를 할 수 있게 만들어져서 주목을 받고 있다. 

소화기관의 불편함 없이 식전 공복에 섭취하면 좋다. 또한 엄격한 품질 기준을 가진 영국산 비타민으로 유명한 DSM사의 프리미엄 원료 사용을 했기 때문에 더욱 신뢰받고 있다. 

우리는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 위해서 건강기능식품을 챙겨먹고 있다. 또한 우리 몸의 중요한 비타민C도 누구나 한번쯤 섭취한 적이 있다. 하지만 정작 어디에 어떻게 중요하고, 어떤 음식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지 제대로 아는 사람들이 많이 없다. 

비타민C는 콜라겐 합성에 관여해서 피부건강에 도움을 준다. 피부건강에 주면 피부 나이가 어려 보이게 하며 또한 뼈, 머리카락, 관절에 건강 유지를 한다. 면역기능을 강화해 우리 몸에 바이러스가 침입하면 이길 수 있는 힘이 생긴다. 그리고 유해 산소를 차단하기 때문에 산화를 방지해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C는 우리 몸의 활성 산소의 작용을 억제 시켜주는데 활성 산소는 우리 몸에 에너지를 만드는데 쓴다. 그래서 인간이 살아가기 위해 필수적인 도움을 주는데 하지만 에너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이로운 산소가 우리 몸에 해로운 산소로 바뀌게 된다. 더불어 비타민C1000에 활성산소를 억제 시켜주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나이가 어릴수록 목 넘김이 쉽지 않아서 영양소를 섭취하는데 애를 쓰는 부모님들이 많은데 그런 아이들을 위한 스페쉬 버퍼드 비타민C1000은 기존에 1000mg에서 현재는 700mg으로 알 크기가 작아 거부감이 없다.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비타민C 보조제 뿐 아니라 키위, 오렌지, 레몬, 토마토, 브로콜리 등을 직접 먹어야 하며, 채소를 조리하는 과정에서 손실량이 많아 수월한 체내 공급을 위해서는 영양제로 섭취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최적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용량은 500~2,000mg이다. 스트레스나 우울증이나 체중증가에 영향을 줄 때는 하루에 1,000~2,000mg을 복용하면 좋다. 하지만 요로결석 있는 환자나 신장기능 이상 환자는 고용량 비타민C를 복용하기 전에 병원에 가서 의사와 상담을 해야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