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23일(금) 프리미엄 성인용품점 레드컨테이너 카페 종로점이 오픈 파티를 개최함과 동시에 명품 성인용품이 우머나이저 신형 스탈렛을 공개한다.

국내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성인용품인 우머나이저는 올해 초 신형 스탈렛을 출시 했으며 국내에서는 3월 초 판매가 예정되어 있다. 레드컨테이너 각 지점에서는 3월 초부터 스탈렛의 판매를 개시 할 예정이며, 그 전에 종로 카페점 오픈 파티를 맞아 종로 카페점에서 최초로 공개를 진행 한다. 우머나이저 스탈렛은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한 신제품이다. 기존의 우머나이저가 가지고 있는 기능을 그대로 살리면서 사이즈를 축소 한 상품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우머나이저 스탈렛은 총 3가지 색상으로 판매 될 예정이며, 기존 제품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가 책정 될 예정이라 그 동안 우머나이저 구매를 망설인 많은 고객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레드컨테이너 관계자는 귀뜸했다.

한편 레드컨테이너 카페 종로점은 레드컨테이너의 안테나 샵 역할을 할 매장으로 서울의 중심 종로에 자리 했다. 총 4개 층으로 이루어진 매장에는 1~3층까지 성인용품을 전시 및 판매하며, 2층에 커피숍이 함께 자리한다. 또한 4층에는 오피스 공간을 만들어 레드컨테이너 창업 및 제휴를 원하는 업체와 상담이 가능 하도록 하였다.

레드컨테이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