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져랩이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의 완결편인 <50가지 그림자:해방>의 개봉에 맞춰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봉될 영화 <50가지 그림자: 해방>은 전 세계 1억 5천만 부 이상 판매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원작을 기반으로 한 영화로 전작들이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인기 시리즈의 완결편이다. 

하여, 플레져랩 합정점과 신사점에서는 매장 방문에 한해 선착순으로 ‘50가지 그림자(Fifty Shades Freed)’상품과 우머나이저(Womanizer)를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50가지 그림자: 해방> 영화 예매권 (1인 2매)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눈길을 끄는 ‘50가지 그림자(Fifty Shades Freed)’ 제품에는 다양한 SM패키지가 기다리고 있다.

50가지 그림자(Fifty Shades Freed) 제품과 <50가지 그림자:해방> 영화 예매권까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기회인 이번 이벤트는 플레져랩 오프라인 매장인 합정점, 신사동 가로수길점에서 진행된다. 

성인용품 편집샵 플레져랩, 발렌타인 데이 맞이 오르테이스팅  (Orgasm + Tasting)이벤트로 패키지 할인 상품 출시

오르테이스팅 세트는 기존 제품보다 작아진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다는 점에서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우머나이저 ‘스탈렛’과 유명 미국드라마 <브로드시티>에서 착안된 제품인 ‘브로드시티 화요일 7시’로 151,000원에서 10%할인된 가격인 135,900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테이크가즘 세트로는 역시 우머나이저 ‘스탈렛’과  ’비두 지 미니 바이브’로 183,000원에서 10% 할인된 가격인 164,7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 ‘투 고 민트’와 ‘리틀폴’이 함께하는 그린나이저 세트와 ‘모이스트 립스틱 투고’와 브로드시티 ‘립스틱’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화장대위립스틱 세트 역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설 연휴 기간동안 전 상품 5% , 최대 15% 할인중이다.

신제품인 우머나이저 ‘스탈렛’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패키지 이벤트는 3월까지 진행하며 플레져랩 공식 사이트(pleasurelab.net)와 오프라인 매장 합정점과 가로수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