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세종시당, 이춘희시장 사전선거 '의혹'제기
자유한국당 세종시당, 이춘희시장 사전선거 '의혹'제기
  • 김형중 기자
  • 승인 2018.02.13 15:49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세종시당 로고
자유한국당 세종시당 로고

자유한국당 세종시당이 13일 이춘희 세종시장의 사전선거 의혹과 관련해 신중히 처신해야 한다고 비판하고 나섰다.

세종시당은 이날 성명을 통해 “지방선거를 앞두고 재연되고 있는 공무원 길들이기와 줄 세우기 행태는 시민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고 있다”고 강하게 지적했다.

이들은 "세종둘레길 산행에 세종시 공무원이 이춘희 세종시장을 지지하고 동참을 요구하는 듯한 SNS 글을 올렸다가 삭제한 것이 적절하지 못했다"며 "세종시가 채용비리 의혹과 관련해 보도자료를 통해 사과문을 발표하며 진정성 없었다"고  비판을  쏟아냈다.

그러면서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할 현직 공무원들이 다시금 선거에 영향력을 행사하려 한다면 좌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들은  또 “세종시 공공기관 채용비리에 대해 시민들이 요구한 시장의 직접 사과는 무시하고 사과의 주체도 모호한 보도자료를 통해 사과한 것이 시민들을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시장인지 의문이 든다"고 꼬집었다.

세종시당은 “이춘희 시장이 직접 나와 시민들 앞에 머리 숙여 진정성 있게 사과해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채용비리 2018-02-22 11:24:48
현 세종시장은 세종시 공무원 채용은 공정하게 제대로 했는 가? 궁금????

동장이 뭔데 2018-02-20 09:14:00
시장이 임명하여 시 행정을 일선에서 본사하는 자리 아닌가요?
홍연숙 동장은 이춘희시장 보좌관이네요.

이렇게 엑스맨이 많으니, 문재인 정부가 고생을 합니다.
아예 싹을 잘라야 합니다.

세종시는 지금 뭐합니까?

세종시민 2018-02-19 12:39:04
아래는 뉴스세종에 나온 기사네요.

[홍연숙 세종시 도담동장은 이날 걷기 행사와 관련, 1일 SNS에 글을 올려 주민들에게 참여를 요청해 지방선거를 앞둔 상황에서 처신을 의심케 하고 있는 상황이다.

홍 동장이 SNS에 올린 글은 “이번 주 토요일 세종둘레길은 도담동 기쁨뜰공원에서 시장님과 함께 출발하니 모두 나오셔서 같이 즐기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라는 내용이어서 공무원신분으로서 논란이 되기에 충분하다.]

이게 기사의 주요 내용인데, 도담동 홍연숙 동장은 공무원 선거중립도 모르나?
왜 이런 무리수를 두었는지? 그냥 넘어갈 사안은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