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놀거리로 알려지고 있는 서울 신촌 및 홍대 성인용품점 ‘이대다놀자’의 발렌타인데이 맞이 성인용품 전제품 20% 할인이 14일(수)까지 이어진다.

이대다놀자에 따르면 이대역 인근에 위치한 자사 성인용품점 매장에 전시, 판매되고 있는 1,300여 종의 성인용품 전 제품에 대해 인기품목, 신제품 할 것 없이 일괄 20% 저렴하게 판매하며, 이는 온라인 평균 판매가 대비 할인된 금액이라고 전하고 있다.

금번 전제품 할인은 커플들에게 가장 이슈인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것으로, 지난해 매장 리모델링을 마치며 홍대놀만한곳으로 알려지고 있기에 이에 대한 고객감사 차원으로 기획됐다. 

이대다놀자는 이와 함께 성인용품 관련 제품상담도 제공하고 있으며 성인용품 창업 희망자를 위해 이대다놀자가 운영하는 포털사이트 ‘다놀자창업카페’ 검색 후 나오는 카페를 통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매장 방문 시에도 직접 상담이 가능하다.

이대다놀자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에 성인용품점이 놀거리, 데이트코스 등으로 많은 방문을 하고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가 이런 커플들에게 좋은 이슈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제품 종류에 무관한 전품목 파격할인이므로 평소 구매코자 했던 제품들을 사는 기회로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