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는 9일 ‘사랑 빵빵! 나눔 빵빵! 대학적십자와 함께하는 볼런티어(Volunteer) 데이트’ 행사를 개최, 대학적십자 단원들이 지사 1층 희망나눔플랫폼 빵․국수나눔터에서 직접 초콜릿 600여 개를 정성껏 만들어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직접 전달하는 시간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는 9일 ‘사랑 빵빵! 나눔 빵빵! 대학적십자와 함께하는 볼런티어(Volunteer) 데이트’ 행사를 개최, 대학적십자사 단원들이 지사 1층 희망나눔플랫폼 빵·국수나눔터에서 직접 초콜릿 600여 개를 정성껏 만들어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직접 전달하는 시간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는 9일 ‘사랑 빵빵! 나눔 빵빵! 대학적십자와 함께하는 볼런티어(Volunteer) 데이트’ 행사를 개최, 대학적십자 단원들이 지사 1층 희망나눔플랫폼 빵․국수나눔터에서 직접 초콜릿 600여개를 정성껏 만들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는 9일 ‘사랑 빵빵! 나눔 빵빵! 대학적십자와 함께하는 볼런티어(Volunteer) 데이트’ 행사를 개최, 대학적십자사 단원들이 지사 1층 희망나눔플랫폼 빵·국수나눔터에서 직접 초콜릿 600여 개를 정성껏 만들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