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맛집 ‘인기명’, 시선 사로잡는 이색 메뉴 조갈찜 제공
마포 맛집 ‘인기명’, 시선 사로잡는 이색 메뉴 조갈찜 제공
  • 박길수 기자
  • 승인 2018.02.0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새해도 1월이 지나고 어느새 2월에 접어들었다. 새해 목표를 세우느라 바빴던 지난 한 달이 지나가고 설날 연휴를 맞아 신년회 장소, 회식 장소를 찾는 이들이 많다.

직장이 밀집해 있는 마포 지역에는 다양한 외식 메뉴를 선보이는 마포 맛집이 많은데, 그 중 비음주자와 음주자 모두가 즐길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 ‘조갈찜’이 주목을 받고 있다.

공덕 맛집 ‘인기명’은 싱싱한 해산물과 부드러운 소갈비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조개갈비찜을 처음 선보인 곳이다. 화려한 비주얼과 풍부한 맛, 독특한 컨셉으로 SNS는 물론 오프라인까지 장악하며 KBS 2TV 생생정보통에 마포역 맛집, 공덕역 맛집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얼마전 조갈찜에 랍스터를 더한 ‘랍스터 조갈찜’으로 MBN 생생 정보마당 84회 트렌디한 화요일 ‘비비의 핫플레이스’에 소개되기도 했다.

주요 메뉴인 조갈찜은 문어, 낙지, 오징어와 전복, 키조개, 가리비 등 싱싱한 해산물이 들어있는 조개찜, 큼지막한 사이즈로 일명 공룡뼈찜으로 불리는 소갈비찜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이색 메뉴 덕분에 입소문을 타면서 주변 공덕 맛집, 공덕역 맛집을 찾는 소비자들 역시 인기명을 찾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산물과 소갈비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점 때문에 인기명의 조갈찜은 술안주는 물론 식사용으로도 훌륭한 음식이라는 평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마포 맛집 인기명은 여의도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자리하고 있으며 넓은 홀 덕분에 여의도 맛집, 여의도 회식장소 찾는 직장인 손님들도 많다.

인기명의 업체 관계자는 “조갈찜은 신선한 해산물과 11가지 한약재로 육수를 낸 푸짐한 갈비찜을 동시에 맛볼 수 있기 때문에 맛도 맛이지만, 건강에도 좋아 겨울 보양식으로도 손색없는 메뉴이다. 화려한 비주얼로 20~30대 여성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기기 좋은 음식이라서 많이 찾아주신다. 사람이 붐비는 시간대에는 대기를 해야 할 수도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