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촌 및 홍대 성인용품점 ‘이대다놀자’는 이번 주 일요일인 4일까지 여성용 성인용품과 커플용 성인용품 전품목에 대해 20% 할인을 적용한다고 전했다.

이대역 부근의 성인용품 상설 할인점인 ‘이대다놀자’는 커플과 여성 고객들이 부쩍 늘어나면서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금번 할인을 적용해 실시하게 됐으며 이에 신촌, 이대 데이트명소 혹은 놀꺼리로 더 많이 이용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대다놀자는 이 외 품목에도 온라인 판매 평균가격 대비 10% 할인을 적용해 판매 중인 상태인데, 여기에는 신제품이나 인기제품, 한정수량 제품 등에 구분이 없어 실질적으로 매장 내 모든 제품들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때문에 직접 성인용품을 눈으로 보고 확인 후 구매하면서도 인터넷 가격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업체 측은 이런 전제품 상설할인 성인용품점으로 운영할 수 있는 이유로 성인용품 유통 노하우를 통한 가격거품 제거를 꼽고 있다. 이런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인용품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는데, 이대다놀자 매장을 방문하거나 포털사이트 ‘다놀자창업카페’ 검색 후 나오는 카페에 가입하면 성인용품 유통 노하우를 전수해주고 창업지도까지 받을 수 있다.

이대다놀자 관계자는 “20% 할인 소식이 알려지며 그간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의 방문이 크게 늘고 있어 가격적인 부분을 더욱 현실화 하는 노력을 이어가는데 주력할 예정이다”며 “향후 다양한 제품들로 할인가격 적용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