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가맹점 오픈 홍수 속에서 맛있는 치킨 별미를 찾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인터넷이나 배달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리뷰를 확인해보지만 저마다 의견이 달라 고민만 더욱 깊어지기 마련이다.

청주 가경동 맛집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가경복대점’은 이러한 고객들의 고민을 일거에 날릴 수 있는 곳으로 이름을 높이고 있다. 청주 치킨 맛집으로 대중의 입소문이 널리 퍼지면서 맛 리뷰에 대한 후기도 객관성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업체의 주 메뉴는 명칭 그대로 후라이드 치킨을 꼽을 수 있다. 당일 공수한 국내산 닭으로 만든 후라이드 치킨은 매콤하고 바삭거리는 크리스피 특유의 식감이 일품이다.

 

아울러 특제 양념치킨은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어우러지는 특징을 갖췄다. 매운 양념치킨도 별도로 주문 가능해 기호에 맞춰 즐길 수 있다.

달콤한 치즈가루가 듬뿍 뿌려진 눈꽃치즈치킨, 달콤하면서도 짭쪼름한 맛이 두드러지는 허니버터치킨, 고소한 간장 소스로 맛을 낸 간장치킨, 매운 맛 마니아들을 위한 디진다핫치킨도 있다.

자체 연구개발한 치킨 레시피 덕분에 타 업체와 차별화된 맛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선도 높은 생닭만을 사용해 부드러운 살코기의 식감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저온 유통 시스템을 갖춰 항시 신선한 식자재만을 취급한 덕분이다.

청주 배달 맛집으로 고객 만족을 위한 총알 배송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고객 주문과 동시에 치킨 요리가 시작되는 가운데 주문, 포장, 배달의 체계적인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하여 빠른 속도로 따듯한 치킨 맛을 즐길 수 있다.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브랜드의 경우 대외적으로도 특유의 치킨 맛을 널리 인정받고 있다.

지난해 동대문 JW메리어트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배달대상’에서 무려 7개의 지점이 '올해의 치킨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것이다. 총 15개의 지점 중 과반이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지점으로 신생 치킨 프랜차이즈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업체 관계자는 “치킨 브랜드가 난립하고 있는 가운데 오직 맛으로 승부를 보는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프랜차이즈가 두드러진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라며 “특히 가경복대점은 맛과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일찌감치 다수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