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형주택이 중소형 아파트의 전세가보다 훨씬 더욱 저렴하다는 이유로 인기가 많다.

각각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고급 인테리어 자재와 실속을 다양하게 갖춘 각종 편의시설, 교통 편의성 등이 잘 갖춰져 있기 때문으로 교통편의가 유리한 지역들의 신축빌라 분양이 날마다 급증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노빌더스 임지완 차장은 “집을 보러 나오시기 전에는 꼭 담당직원과 1:1 전화상담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면서 “미팅담당자와 함께 보실 수 있는 지역별, 가격대별 매물에 대한 체크를 사전에 미리 상담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노빌더스에서 공개한 지역별 신축빌라 시세 정보에 따르면 경기도 고양시 신축빌라의 경우 관산동, 내유동, 대화동 신축빌라는 2억5천~4억1천만원, 덕이동, 문봉동, 사리현동 신축빌라는 2억8천~3억2천만원, 삼송동, 성석동, 식사동 신축빌라는 2억8천~3억2천만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일산동, 탄현동, 토당동, 동산동 신축빌라는  2억8천~3억2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 외에도 고양동, 설문동, 중산동, 풍동 신축빌라의 경우 3억선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경기 파주시와 서울 은평구 신축빌라가 인기가 많다.

한편 이노빌더스는 서울, 경기, 인천 등 모든 지역의 신축빌라 정보와 시세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실시간 피드백이 가능한 커뮤니티 운영과 신축빌라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발 빠른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은 구글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이 계약후 사진후기를 올릴시,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을 입주날 고객님 자택으로 배송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노빌더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