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트씨앤티(주)(대표 전종희)는 최근 비트코인과 리플, 이더리움 등 10개의 확장코인을 발표하고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제스트’ 오픈 1일 전 사전가입자들에 한해 추가 상장코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코인제스트는 보안과 안전성을 자랑하는 가상화폐 거래소로 알려져 있으며, 비트코인과 리플, 이더리움 등 상장이 확정된 코인 외에 추가 상장코인을 공개할 예정이다. 

코인제스트에 상장이 확정된 코인은 비트코인과 리플, 이더리움, 비트코인 캐시 등 총 10가지 코인이다. 금번 상장이 확정된 10가지의 코인들은 모두 가상화폐시장에서 안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코인들이다.
 
코인제스트 관계자에 따르면 비트코인과 리플, 이더리움 등 상장 확정 코인 이외의 추가 상장 코인 공개는 오직 코인제스트 사전회원가입자들에 한해 이루어진다.

제스트씨앤티 관계자는 “추가상장코인 공개는 거래소 오픈 하루 전, 오직 사전회원가입자만 누릴 수 있는 가장 특별한 혜택이다”며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제스트 오픈 예정인 3월까지 코인제스트에 대한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사전회원가입자들에 대한 감사의 표시”라고 말했다.

이어 “추가상장코인 공개 외에도 사전회원가입자들에게는 1개월 간 거래수수료 무료 제공 및 거래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000캐시 증정 등 각종 혜택을 제공 한다”며 “사전회원가입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최근 기존 거래소들의 잇따른 서버다운 및 해킹 사태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제스트는 국제표준 ISO 27001 기준에 맞는 보안시스템을 구축, 보안성과 안전성을 확보했다.

최근에는 한빛소프트, 모다와 공동사업을 위한 투자계약을 진행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