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골프존 스크린골프 시스템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장애인 스크린골프 대회 참가 가능

(재)골프존문화재단이 스크린골프와 필드골프를 통한 장애인들의 체력 증진과 골프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해 ‘2018 골프존문화재단배 전국 장애인 골프대축제’를 개최한다. 현재 장애인 스크린골프대회 1월 예선전을 진행중이며, 필드골프대회 신청은 2월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재)골프존문화재단이 ‘2018 골프존문화재단배 전국 장애인 골프대축제’를 개최한다. 현재 장애인 스크린골프대회 1월 예선전을 진행 중이며, 필드골프대회 신청은 2월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재)골프존문화재단이 스크린골프와 필드골프를 통한 장애인들의 체력 증진 및 골프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8 골프존문화재단배 전국 장애인 골프대축제’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2018 골프존문화재단배 전국 장애인 골프대축제’는 오는 3월 19일 개최되는 ‘장애인 스크린골프대회’와 같은달 20일 장애인 중고등학생을 위해 개최되는 ‘필드골프대회’로 각각 나눠 개최될 예정이다.
 
골프를 사랑하는 장애인골퍼들이 서로 실력을 겨루고 소통할 수 있는 ‘장애인 스크린골프대회'는 예선을 거쳐 3월 19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개최 예정이며, 대한장애인골프협회 회원이라면 나이 및 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예선전은 1, 2월 중에 3가지 부문[▲통합(스탠딩/복합/휠체어부) ▲시각장애인부 ▲지적장애인부]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현재 골프존 스크린골프 시스템에서 진행 중인 ‘장애인 스크린골프대회’ 1월 예선전은 28일까지 진행되며, 2월 예선전은 2월 10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예선전 결과는 3월 2일 대한장애인골프협회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면 예선 기간 중에 골프존 스크린골프 시스템에 개설된 ‘1월KDPGA’ 경기의 해당 부문에 입장해 플레이 하면 된다. 1~2월 예선전 포인트 상위 선수 60명이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개최되는 본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또 전국 장애인 중고등학생을 위한 '필드골프대회’는 3월 20일 골프존카운티 안성H에서 개최 예정이며, 참가접수는 2월 1일부터 3월 2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중·고등학교 장애인등록자(부문: 지적, 발달) 중 필드 골프장에서 18홀 플레이가 가능한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총 32명의 장애인 학생 선수들이 대회를 치룰 필드 대회 조편성은 접수 마감 후 3월 초 대한장애인골프협회와 골프존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모집요강 및 참가관련 내용은 골프존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대한장애인골프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