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충동왕족발 신신자 대표이사(왼쪽 두 번째)가 17일 충남대병원 송민호 원장(오른쪽 두 번째)에게 황윤신 간호부장(멘 왼쪽),  구본석 대외협력센터장(맨 오른쪽)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대병원 발전기금 5000만 원을 기부하고 있다
㈜장충동왕족발 신신자 대표이사(왼쪽 두 번째)가 17일 충남대병원 송민호 원장(오른쪽 두 번째)에게 황윤신 간호부장(멘 왼쪽), 구본석 대외협력센터장(맨 오른쪽)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대병원 발전기금 5000만 원을 기부하고 있다.

㈜장충동왕족발 신신자 대표이사는 17일 충남대병원에 발전기금 5000만 원을 기부했다.

신신자 대표는 “바른 먹거리, 건강한 먹거리를 늘 강조해 왔는데 지역의 건강을 책임지는 충남대병원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나눔을 통해 지역의 건강이슈가 해결되고 많은 사람들이 양질의 의료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후원의 뜻을 밝혔다.

이에 송민호 원장은 “바른 먹거리야말로 건강의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그 건강을 지키는 일에 충남대병원과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최고의 의료기술을 누구나 예외 없이 누릴 수 있도록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