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상식 네이버카페에서는 아이폰X와 갤럭시S8 플러스 등 스마트폰을 시중가 대비 40만원대 가량 할인 된 가격으로 접할 수 있다.

SKT KT LG 기기변경도 할인율을 대폭 상향해서 판매되고 있는데 아이폰X와 갤럭시S8 플러스는 현재 고사양 스펙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베이스가 되는 모델이다. 두 모델 다 64GB 이상의 고용량 내장 메모리와 높은 조리개 값과 광학 흔들림 보정 OIS를 탑재한 카메라 성능까지 갖춘 명품 스마트폰이라고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할인 비결은 유통과정에 있다. 서비스를 통한 만족도도 중요하지만 스마트폰이라는 공산품의 특성상 같은 제품을 얼마나 싸게 판매 할 수 있느냐가 관건 이기에 많은 유통 단계를 거치지 않고 직영을 통해 공동구매로 바로 전달하므로 시중 판매가보다 많이 앞설 수 있는 것”이라며 “카페의 간단한 가입 절차만으로 해당 모델들의 자세한 구매 혜택을 확인 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 외 노트8, V30&플러스 등 대화면 모델 역시 준비 되어 SKT, KT, LGT 3사 통신사 모두 번호이동 과 기기변경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효도폰, 학생폰으로는 할부금과 요금제 부담 없이 가입 할 수 있는 갤럭시A8 2018가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