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신탁㈜이 지난 12일 선보인 ‘원주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모델하우스에서 3일간 12,000여명의 관람객이 방문. 뜨거운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시 외곽에 위치한 택지개발 분양이 아닌 오랜만에 원주시 중심권에 선보이는 대단지 아파트 분양에 대한 높은 관심과 기대를 실감케 했다.

원주 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의 사업장이 위치한 단구동은 남원주역 개통, 남원주 역세권 개발과 함께 원주내의 우수한 교육 환경으로 꾸준히 주목 받아온 곳이다.

한국자산신탁㈜이 시행을 맡고, ㈜양우종합건설과 에이스건설이 시공을 맡은 ‘원주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총 14개동 919가구 규모로, 전세대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면적 84㎡ 중소단일평형으로 전 세대 남향위주의 단지로 구성된다.

넓은 4베이 4룸 특화평면과 입주자의 기호에 따라 무상으로 서재나 팬트리를 선택할 수 있는 알파룸 공간과 중문 무상제공 등 세심함이 돋보이는 평면설계가 적용된다. 단지 내 외부에 아이들이 안심하고 마음껏 뛰어놀수 있는 총 7개소의 어린이놀이시설 등도 조성 및 위치된다.

입주민을 위한 단지별 휘트니스센터, 손님을 맞이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입주민 회의 및 취미활동 등을 위한 다목적실, 어린이보육시설과 경로당 등 주민복리시설,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시설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이밖에도 스마트 라이프로 이끄는 편리한 디지털시스템, 안전을 위한 보안시스템, 입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웰빙시스템, 경제성을 고려한 에너지시스템도 적용된다

교통 인프라도 우수한 편으로 중앙고속 남원주IC가 단지와 가깝고, 왕복6차선의 시청로 통과로 시내 진출입이 쉽고 대중교통 이용도 용이하다.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과 함께 서원주역KTX 등 광역교통 인프라가 더욱 확충됐다. 남원주역이 2019년 개통 예정이며, 판교~여주간 수도권전철 연장 및 중앙선 원주~제천 복선화가 진행중이다.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도보로 500여 미터 거리에 위치한 남원주초등학교를 비롯 10여개에 달하는 초, 중, 고교와 학원들과 원주시립 중앙도서관이 위치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단지 내에 상주하여 변화하는 입시, 교육정책에 선도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형 학습을 위한 과목별 학습 코칭 훈련과 함께 개발맞춤형 진로진학 지도를 하고 그룹스터디룸, 독립형독서실, 반독립형독서실, 카페 및 라운지 등도 갖추는 등 “원주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는 한걸음 앞선 에듀서비스를 제공한다.

‘원주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분양 관계자는 “100% 일반분양이라는 점과 원주시민들의 주거선호지역인 단구동 도시개발의 선두주자로서의 기대감과 방문객들의 높은 만족도가 입소문을 타고 지속적인 방문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입주가 2020년 6월로 예정된 ‘원주단구 내안애카운티 에듀파크’ 의 견본주택은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 634-9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