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전 11시 세종시청 여민실에서 공연...KEB하나은행 후원

 

오는24일 오전11시 세종시문화재단의 여민락콘서트가 세종시청 여민실에서 막을 올린다. 사진은 포스터.
오는24일 오전11시 세종시문화재단의 여민락콘서트가 세종시청 여민실에서 막을 올린다. 사진은 포스터.

세종시문화재단의‘여민락콘서트’가 오는 24일 오전 11시 세종시청 여민실에서 막을 올린다.

1월 여민락콘서트는 Kiss(윤한 정규2집), She(영화 노팅힐 OST), Over the rainbow(영화 오즈의 마법사 OST), Si Tu Vois Ma Mere(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 OST) 등의 ‘영화음악’을 윤한의 재해석으로 세종시민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예스24를 통해 전석 무료(예매수수료 1000원)로 예매가 진행되었고 티켓 오픈 1시간여 만에 매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연 관련 문의 사항은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올해 ‘여민락콘서트’의 첫 공연을 진행하는 팝 피아니스트 윤한은 버클리 음대 졸업 후 보스턴과 뉴욕을 중심으로 음악감독 등의 활동으로 이름을 알렸다. 최근에는 영화 ‘라라랜드’, ‘샤인’ 등의 OST 커버와 티저 영상 제작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여성이 행복한 도시, 세종시의 정책에 맞추어 작년 4월부터 시행한 여민락콘서트에 많은 기업과 시민들이 보여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여민락콘서트가 세종시민이 원하는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즌제로 운영되는 여민락콘서트의 시즌 1(1~3월)은 세종시민의 문화향유를 위해 KEB하나은행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후원에 참여한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