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별미를 총칭하는 단어다. 한식이라 하면 건강을 도모할 수 있는 웰빙식의 개념이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실제로 김치, 나물 등 채식 문화 위주의 식단인 만큼 균형잡인 영양 섭취가 가능한 저콜레스테롤 위주의 별미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사계절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우리나라 기후 특성 상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한식 메뉴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발효 식품은 한식을 대표하는 별미 중 하나로 꼽힌다. 간장, 된장, 고추장, 젓갈류, 김치류 등이 바로 그 것. 갖가지 독특한 맛을 선사하는 한식 메뉴 특성 덕분에 외국인들 사이에서도 인기 만점으로 통한다.

한식의 진면목을 체험하고 싶다면 대구 달서구 월성동 맛집 ‘산들맘한식뷔페’를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국 특유의 정을 느낄 수 있는 푸짐한 별미 종류와 양 덕분에 많은 단골 고객을 보유한 월성동 한식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특히 메뉴가 다채로워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김치, 장아찌 등 여러 정통 한식 반찬부터 흰쌀밥, 보리밥, 영양밥, 흑미 찹쌀밥 등 4가지 밥이 제공돼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쇠고기국, 육개장, 잔치국수, 꽁치조림, 홍합탕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돼 기호에 따른 음식 선택이 가능하다.

제육볶음, 떡볶이 등 대중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음식들도 제공돼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매장 내부에 각 한식 메뉴들이 정갈하게 차려져 있는 것도 특징. 호텔 뷔페를 연상시키는 비주얼, 50여 가지에 달하는 종류가 상당히 많은 메뉴 구성은 단골 고객들이 엄지를 치켜 드는 요인이다.

드넓은 매장 크기도 특징이다. 무려 170석이 갖춰져 있어 기업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적합하다.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아늑해 데이트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당일 공수한 재료만을 취급하기에 각각의 음식들이 상당한 퀄리티를 자랑한다. 성인, 초등학생, 미취학 아동 등으로 구분되어 있는 합리적인 가격도 눈길을 끈다.

업체 관계자는 “뷔페라 하여 조리 및 메뉴 구성에 소홀함이 없도록 정성스럽게 준비한 것이 특징"이라며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요리, 디저트까지 체계적으로 준비되어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