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이 시작되는 연초, 그냥 보내기에는 아쉬워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이색 맛집과 장소를 물색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어지는 한파로 말미암은 강추위가 계속되면서 많은 커플들이 야외 데이트를 피하고 따뜻한 실내에서 아늑한 시간을 보내는 실내 데이트를 택하고 있기 때문이다.

겨울철 따뜻하면서도 이색적인 데이트를 원하는 이들에게 용산역 아이파크몰에서 쇼핑과 여가를 함께 즐기는 ‘몰링(Malling)’이 추천되고 있다.

KTX 용산역과 연결된 용산 아이파크몰에서는 쇼핑은 물론 용산 맛집, 국내에서 가장 큰 스크린을 갖춘 용산 아이파크몰 cgv와 오감 체험이 가능한 VR과 스포츠 게임의 즐길 거리까지 기본으로 갖춰져 있어 반나절 이상의 시간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각자 원하는 바가 다른 가족 구성원들도 ‘따로 또 같이’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해 용산 아이파크몰 데이트코스로 주목받는 것은 물론, 가족 단위 나들이코스로도 인기가 많다.

그 중 용산 아이파크몰 7층에 위치한 샤이바나는 서울 용산역 맛집으로 꼽힌다.

이색적인 용산 미국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 요리는 신선하고 깨끗한 식자재를 이용해 푸짐하게 담아내는 것을 특징으로 화려한 비주얼과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맛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안성맞춤이기 때문이다.

용산역 아이파크몰 파스타를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 메뉴로 꼽히는 ‘루이스 치즈스파게티’와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는 평소 흔하게 접할 수 없는 잔뜩 얹어진 치즈 토핑과 미트볼 토핑이 인상적이다.

미국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 속에서 눈으로 한 번 맛 감탄하고 먹게 되는 고소한 치즈와 매콤달달한 소스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며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샤이바나 관계자는 “용산역 먹거리 샤이바나는 특별한 비주얼에 맛은 물론 부담 없는 가격까지 동시에 만족하게 한 덕에 나들이객과 용산 시민에게도 인기를 얻어 유명 맛집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도 소개되며 SNS상에서도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어 자타공인 용산역 아이파크몰 맛집으로 줄세우기에 여념이 없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