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업레지던스 프리미어 둔산호텔 메인투시도
코업레지던스 프리미어 둔산호텔 메인투시도

㈜생보부동산신탁이 시행 중인 ‘코업레지던스 프리미어 둔산호텔’은 비즈니스 수요까지 갖춰 분양형 호텔에서 있어 최적의 입지로 손색이 없다.

 ‘코업레지던스 프리미어 둔산호텔’은 대전시 서구 둔산동 대전도시철도 시청역 8번 출구 인근에 들어선다. 이에 따라 관광수요 등 탄탄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생보부동산신탁이 자금관리하고 CONSID가 시공한다.

대지면적 711.70㎡에 지하 3층∼지상 13층 규모로 총 16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카페테리아, 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이 구비돼 있다.

 ‘코업레지던스 프리미어 둔산호텔’은 분양계약자에게 연 10박 무료, 스와프 약정된 코업 체인에서 무료숙박 가능, 무료숙박 소진 후 회원가 이용가능을 비롯해 연 12% 수익을 보장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구좌 계약과 다르게 호실 지정을 통한 개별 등기형태로 분양되기 때문에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다.

코업레지던스 프리미어 둔산호텔 메인조감
코업레지던스 프리미어 둔산호텔 메인조감

입지 여건도 우수하다.

‘코업레지던스 프리미어 둔산호텔’은 100여미터 거리에 시청역은 물론 대전시청, 대전지방법원, 대전지방검찰청, 대전정부청사 및 배후상권과 배후수요로 둘러싸여 있다.

또 걸어서 5분 거리에 CGV 영화관,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아울렛, 이마트, 홈플러스를 비롯해 금융기관과 보라매공원 등이 있어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분양형 호텔은 수익을 보장하는 곳이 많아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다.

또 청약통장 없이 분양받을 수 있으며, 주택상품에 비해 거래세와 보유세 비용도 저렴하다.

개별등기가 가능해 소유권에 대한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다. 1가구 2주택에 포함되지 않으며, 호텔 숙박권 및 부대시설 이용료 할인 등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분양대행 관계자는 “‘코업레지던스 프리미어 둔산호텔’은 둔산동 최고의 자리에 들어서 차별화 요소를 갖춘 상품이어서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현재 서구 탄방동 로데오타운 3층에 홍보관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