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중도매인 일심단결로 전국 최고의 농협공판장으로 우뚝”

농협경제지주 대전공판장 송필룡 사장
농협경제지주 대전공판장 송필룡 사장

농협경제지주 대전공판장(대덕구 오정동 농수산물도매시장 내) 신임 사장에 송필룡(54) 부사장이 승진해 1일자로 취임했다.  

충남 논산 출신인 송 신임 사장은 충남대학교(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한남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송 신임 사장은 지난 1990년 농협에 입사해 충남지역본부 유통지원팀을 거쳐 대전농산물유통센터 전무, 대전공판장 부사장 등 충남·대전농협 농산물유통 전문가로 도·소매 핵심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온 지역인재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대전공판장 재직 시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전국도매시장평가에서 최우수 연속 3회 수상, 전국 공판장 업적평가 1위 5회, 농협창립 56주년 기념 총화상 수상 등 직원 시절부터 각종 평가에서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았다.
 
송 신임 사장은 “올해 대전공판장 출하주를 최우선으로 섬기는 리더쉽을 발휘해 농산물가격 신뢰확보 등으로 농가소득 5000만 원 달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 사장은 이어 “직원 및 중도매인에게는 먼저 찾아가는 리더쉽으로 농산물유통 정보, 애로사항 등 새벽시장에서 현장의 목소리를 매일 청취하여 소통을 강화하고, 종사자간 일심단결로 대전공판장이 전국 최고의 농협공판장이 될 수 있도록 올 한 해 중점 추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