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올라간 입꼬리는 웃는 인상을 만들어 타인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다. 최근 많은 사람이 입매를 교정하고자 강남, 압구정에 위치한 성형외과에 방문해 입꼬리수술, 필러에 대해 문의하고 있다.

특히 입꼬리 올리는법으로 비수술 입술성형에 관심을 가지는 이가 늘어나는 추세다. 성형외과에서 비수술 입매교정 방법으로 진행하는 입술 필러, 보톡스는 회복 기간이 비교적 짧아 시간 여유가 없는 사람한테도 적합하다.

성형외과에서 말하는 이상적인 입술 모양은 입꼬리가 살짝 올라가고 위아래 입술 비율이 알맞게 도톰하며 양쪽 눈동자 중앙에서 수직으로 내려온 만큼의 길이를 가져야 한다. 이런 입술을 가지고 태어나기란 쉽지 않지만 의학이 발달한 요즘은 비수술 입꼬리성형으로도 충분히 구현할 수 있다.

단, 입꼬리성형은 이미지를 개선하고 호감 가는 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지만 과 교정을 할 경우 조커 같은 입매나 흉터, 염증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어 신중하게 의료기관을 선정해야 한다.

압구정 알루라 성형외과 김영길 원장은 “붓기, 흉터를 최소화하고 안전한 입꼬리필러, 입술성형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후기를 참고하는 것도 좋지만 성형외과 전문의 여부를 먼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본원에서는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필러, 보톡스, 실리프팅 세 가지 방법을 병행하여 입매 교정을 진행하고 있다”고 조언했다.

필러, 보톡스, 실리프팅 세 가지를 동시에 사용할 경우 입술에 볼륨감을 부여하는 한편 입꼬리를 올려 전체적인 입매 교정이 가능하다. 보다 이상적인 입술을 추구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는 게 김영길 원장의 설명이다.

한편 알루라성형외과는 3만 건 이상의 레퍼런스를 보유한 성형외과 전문의 김영길 원장, 김남중 원장이 환자의 얼굴 특성을 고려한 1:1 맞춤 성형 플랜을 제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