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겨울은 많은 예비신부들이 봄날의 아름다운 신부를 목표로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시기이다.

겨울은 생물학적으로 다이어트하기 최적의 환경이지만 직장을 다니면서 결혼준비를 병행하는 예비신부들에게는 다이어트를 할 여유가 없기 마련이다. 예정된 결혼식과 웨딩촬영을 위해 다양한 웨딩다이어트를 찾는 예비신부들이 많지만, 정해진 기간 내 감량이라는 압박 때문에 잘못된 방법으로 건강을해치는 일이 생기곤 한다. 하지만 본인의 건강을 물론 결혼 후 태어날 2세를 위해서도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이 필요한 상황이다.

쥬 비스다이어트는 이러한 고민을 하는 예비신부들에게 단기간에 건강하고 확실한 감량이 가능한 웨딩다이어트 방법을 제시한다.

쥬 비스다이어트에서는 인생에 단 한번뿐인 소중한 날을 위해 단기간다이어트로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1:1 밀착 컨설팅제공은 물론 꾸준한 식단관리로 식습관과 생활습관까지 개선한다. 때문에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개선하여 단기간에 감량하더라도 요요 현상으로부터 안전한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쥬 비스의 맞춤 기기 관리 시스템은 인치와 체지방 감량뿐 아니라 셀룰라이트 개선 및 근육 활성도를 증가시킨다. 결과적으로 체중보다 날씬해 보이는 체형이 되기에 라인관리에 효과적이다.웨딩드레스를 입었을 때 드러나는 어깨, 팔뚝, 뒷태 등과 같은 특정 고민 부위에 특화된 집중관리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완벽한 드레스 핏을 만들 수 있다.

쥬 비스다이어트에서 웨딩다이어트를 진행, 4주동안 6kg을 감량한 여의도점 고객님은 후기를 통해 "웨딩 앞두고 고민 많이 하다 쥬 비스에서 상담받고 확신이 생겼다. 잦은 외식과 술자리에도 잘 케어해주었고 덕분에 신혼여행 후에도 오히려 살이 더 빠졌다. 식습관, 입맛도 많이 개선되었고 무엇보다 몸이 너무 가벼워졌다"는 후기를 남겼고, 수원점을 다니는 예비 신부 고객님도 “웨딩본식 전 2달 동안 등록해 컨설팅대로 열심히 한 것이 결혼식날 빛을 발했다. 평생 한번 있는 결혼식을 더 의미있게 만들어준 컨설턴트에게 감사하다”고 후기로 전한바 있다.

쥬 비스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으로 식품영양학과,체육학과,심리학과 출신의 다이어트 전문 컨설턴트가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개개인의 몸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삼성점, 분당점, 인천점, 부천점 등 국내 25개 지점이 모두 직영체제로 운영되어 어느 지점에서든 동일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쥬 비스다이어트는 웨딩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현대백화점 클럽웨딩 고객들에게만 배포되는 ‘메리큐브’웨딩 매거진을 통해 쿠폰을 배포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소지 후 쥬 비스다이어트에 방문한 고객이 집중 프로그램 4주 이상 등록 시, 동일 프로그램 1주 추가가 가능한 혜택이 담겨있다. 본 쿠폰은 ‘메리큐브’ 1월호부터 배포 예정이며, 웨딩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예비신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