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6-B(대전)지구(총재 김동원)는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관장 유한봉)에 문화적 접근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2017 송년음악회 초대권(420만원 상당)을 후원하여 뜻깊은 행사의 의미를 더하며 100여분의 어르신에게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실 수 있도록 따뜻한 봉사를 실천 하였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대전)지구는 라이온스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여 김동원 총재는 지구 운영 주제를 “따뜻한 봉사”로 정하고 도움과 봉사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서 진심 어린 사랑으로 참 봉사를 실천해 오고 있으며, 특히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회적 효행 운동 본부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봉사단체이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대전)지구에서는 평소에도 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에 후원품과 후원금와 정기봉사를 통하여 봉사 단체로서 모범이 되고 있으며 오는 29일에도 500마리의 삼계탕을 어르신께 직접 대접할 예정이다.

유 관장은 “요즘 나라 경제가 어려워 후원의 손길이 많지 않은 시점에서 사회소외계층을 위한 뜻 깊은 음악회에 참여할 수 있는 문화적 지원을 통하여 사회적 약자인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마음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에 매우 좋은 선물을 주셔서 문화외식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다” 고 했다.

더불어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대전)지구(총재 김동원)에서는 더욱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정기봉사와 지속적인 후원을 할 예정이며, 봉사가 있는 곳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대전)지구가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더욱 열심히 실천하는 봉사, 창조적 봉사와 후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