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블루홀 사의 화제작 ‘배틀그라운드’의 연이은 인기로 PC방 창업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18년간 1000여명이 넘는 가맹주들과 함께 성장해온 PC방 프랜차이즈 브랜드 아이비스 PC방이 성전을 모티브로 한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트 ‘더세인트(THE SAINT)’를 공개해 예비 PC방 창업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카페형 인테리어 컨셉트를 선보인 바 있는 아이비스 PC방은 올해 베스트 인테리어 컨셉 선보인 19세기 산업혁명 근대화 공장을 테마로 한 ‘인더스트리얼 레볼루션’과 업계 유일의 독보적인 사이버 컨셉트 인테리어 ‘썬더볼트’에 이어 2018년 새로운 PC방 인테리어 컨셉트 ‘더세인트(THE SAINT)’를 선보인다.
 
‘더세인트(THE SAINT)’는 모노톤의 기본 컬러와 밝은 톤의 벽돌을 활용해 심플한 분위기를 자아내 신성한 성전을 연상시키는 아이비스 PC방만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컨셉트다.
 
더불어 특허 받은 반영구적 자재를 사용해 별도의 리모델링이 필요 없는 인테리어 내구성과 트렌디한 PC방 인테리어 컨셉트를 통해 신규 PC방 창업주들과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본사에서 직접 인테리어 공사의 관리감독을 진행해 원가 절감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매장 상황에 따른 전략적인 공간구성으로 가맹점마다 정확한 실평수 견적 금액을 제시하고 있다.

여기에 공조설비의 경우 강제 급배기가 가능한 이중공조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 마감재는 고급 폴리싱 타일, 조명은 고급 LED전구를 적용해 세련미와 실용성을 더하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아이비스만의 상권, 타겟 고객별 인테리어 컨셉은 입점지역에서 성공할 수밖에 없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고, 단골고객 확보 측면에서도 PC방을 찾는 신규 손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스 PC방은 초기 창업 비용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프로모션을 통한 4,500만원 상당의 혜택 및 대출지원을 12월 한 달간 한시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12월 7일, 21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아이비스 PC방 본사에서 열리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