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베스트몰에서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 소비자들에게 가족건강을 지킬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 

현재 LG베스트몰에서 진행하는 LG전자 렌탈 서비스에는 기존 정수기 뿐 아니라 공기청정기렌탈, 스타일러렌탈, 전기레인지렌탈, 건조기렌탈 또 이 모든 것을 패키지로 묶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좋은 조건에 누려볼 것을 권장했다.
  
최근 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환기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실내의 미세먼지 농도가 실외보다 더 좋지 않은 가운데, 공기청정기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AS161DRWT16평형, AS181DRWT18평형 AS281DRWT28평형)는 360° 흡입 및 토출이 가능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공기청정기렌탈 시장점유율을 점점 높이고 있으며, 렌탈료 1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패키지 시 1개월 추가면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서울시어린이집특별프로모션은 11월 한달 더 연장한다. (11월 1일~30일 주문, 12월 7일 설치기준)
 
옷을 빨지 않고도 먼지와 세균을 제거해주는 의류관리 LG트롬 스타일러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LG베스트몰의 ‘LG트롬 스타일러S3BFR (린넨블랙 색상)’는 옷을 흔들어 주는 '무빙행어'와 물로 만든 '트루스팀'으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생활 구김을 줄여주고 냄새를 없애준다.

또 의류에 묻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세균과 집먼지 진드기를 99.9% 제거한다. 요즘 소비자들이 민감한 미세먼지 제거 코스는 물론 바이러스 제거 기능 및 침구나 아기옷, 인형 살균에 최적화된 코스까지 탑재해 겨울철 의류 관리에는 최적인 제품이다.
 
퓨리케어정수기, 퓨리케어공기청정기, 트롬스타일러에 대해 제품별 월 렌탈료 5천월 추가할인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결합시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 
 
또한 엘지정수기 퓨리케어 슬림 업다운(WD501AP/W, WD501AS/T, WD301AP/W, WD301AS) 또는 슬림 스윙 정수기(WD502AP/W, WD502AS, WD302AP/W, WD302AS)를 11월30일 신청 12월7일 설치 완료건에 한해 렌탈료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매년 직수관 교체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정수전용 퓨리케어 직수정수기(WD102AW) 렌탈시에는 1, 2회차 렌탈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엘지퓨리케어 정수기는 유지관리 서비스 ‘토탈케어 1.2.3’가 첫손에 꼽힌다. 이 서비스는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자동•수동 2단계의 ‘UV-LED’ 코크 살균 ▸3개월 주기 방문 및 살균 케어 등 밀착형 고객 관리를 제공한다.

베스트몰에서는 고객사은품으로 LG 이지 싸이킹청소기 C33SFST, LG인버터 전자레인지 MW23ED, LG침구킹청소기 VH9211D, 테팔 파시클릭 믹서기, 샘소나이트 캐리어블루기내용 20인치, 조조콜렉션프리미엄 컴팩트 유모차, LG전자 쿠키 블루투스스피커, 등의 92종의 다양한 1+1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지인을 소개하는 고객에게도 비밀사은품을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엘지(LG)정수기렌탈 베스트몰에서는 가정용 정수기뿐만 아니라 식당, 사무실, 공공장소, 유치원 관공서 등에서 사용이 가능한 업소용 정수기 렌탈과 관련한 문의도 많아지고 있으며, 9월 론칭한 스타일러의 경우 11월30일까지 신청하면 1개월 렌탈료 무료이벤트 행사를 받아 볼 수 있다.

엘지정수기렌탈 베스트몰 관계자에 따르면 “원래 수요가 높았던 정수기렌탈 외에도 최근 안마의자렌탈, 공기청정기렌탈 LG트롬 스타일러 전기레인지 등 가전렌탈과 결합 할인을 신청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11월 진행되는 렌탈 서비스를 최대한 누려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수기 렌탈 및 가전렌탈에 관한 더 자세한 상담은 LG베스트몰 홈페이지나 유선을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