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관장 유한봉)은  28일, ㈜그린CS(회장 김석중)와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그린CS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전시노인복지관과 함께 사랑의 연탄 나눔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적 효행’을 실천하고 있다.

㈜그린CS는 독거 어르신 28가구에 각 250장씩 총 7,000장의 연탄 후원과 동시에 김석중 회장과 임직원 12명이 직접 어르신 댁으로 연탄을 배달해드리며 안전한 겨울나기를 당부 드렸다. 쌀쌀한 주말 아침이었지만 직원들은 미소를 잃지 않고 구슬땀을 흘리며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하였다.

김석중 회장은 “대전시노인복지관의 개관 11주년을 축하드리며, 지역사회 기업으로써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그린CS는 사회적 효행 실천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유한봉 관장은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사회적 효행 실천을 위해 발걸음 해 주신 ㈜그린CS 김석중 회장님 및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후원과 봉사활동을 해주신 여러분들을 존경하고, 앞으로도 노인복지증진과 사회적 효행 운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린CS는 올해로 창립 19주년을 맞이한 CS(Customer Service)분야의 대표적인 기업으로, 열린경영, 투명경영, 육성경영, 성과경영, 지식경영 등 5대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아울러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설립을 추진하는 등 양질의 안정된 일자리 제공을 위해 적극 앞장서고 있다. 또한 고용노동부가 매년 주관·선정하는 노사문화우수기업 인증을 13년 연속 획득하며 좋은 일자리 만들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