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6기 공약사업 마무리...시정현안사업 등 주요사업 점검

공주시가 지난 20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민선6기 주요업무 점검보고회를 갖고 시정 주요업무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공주시(시장 오시덕)가 지난 20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민선6기 주요업무 점검보고회를 갖고 시정 주요업무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공약사업, 역점사업 등 시정 주요사업에 대해 추진목표점을 재점검하고, 효율적이고 발전적인 사업추진을 통해 민선6기 시정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오시덕 시장은 부서장들로부터 236개 단위사업에 대한 마무리 계획에 대해 보고받고, 질문과 토론을 통해 시민행복을 높일 수 있는 발전방향 등을 제시하며 꼼꼼하게 업무를 점검했다.

오시덕 공주시장

주요업무에 대한 총 추진율은 86%로 대부분의 업무들이 정상적으로 추진되는 가운데 시는 주요 사업들을 올해 말까지 마무리하고 임기 후 까지 이어지는 계속사업도 목표달성에 차질이 없도록 추진기반을 튼튼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민선6기 출범 후 3년 여 동안 공주시는 도시인프라 확충은 물론 문화예술 및 관광 진흥을 통해 공주답고 아름다운 도시로 변화하고 있다.

오 시장은 “민선6기 3년 여 동안 열심히 일한 결과 많은 성과들이 있었다”며 “시민의 행복을 배가할 수 있도록 창의적인 자세로 주요 사업들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