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노인복지관(관장 유한봉)은 120일 개관 11주년을 맞아 복지관 내 대강당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산악회(회장 이갑재)와 대한가수협회 대전지회(회장 김재담)의 후원으로 경로큰잔치를 개최하였다.

경로효친사상을 제고하고 봉사활동 연계를 통해 사회적 효행 실천 및 나눔 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실시한 이 날 행사에서는 대한가수협회 대전지회에서 초대가수공연과 전통한국무용을 선보이며 어르신들과 함께 흥겨운 문화대축제의 장을 마련하였다.

또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산악회의 후원 및 봉사활동으로 7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짜장밥을 무료로 제공하였으며,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김동원 총재가 직접 배식봉사를 하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였다.

김동원 총재는 “대전시노인복지관에서 봉사활동을 통한 사회적 효행을 실천하며 어르신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사회적 효행 실천을 위한 후원 및 봉사활동에 힘쓰도록 하겠다"며 추후 삼계탕 500인분을 어르신들에게 대접해 드릴 것을 약속하였다.

유한봉 관장은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총재단 및 산악회 회원분들과 대한가수협회 대전지사 여러분의 후원으로 어르신들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대전시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정성으로 섬기며 사회적 효행 실천을 통해 노인복지를 선도하는 복지관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하였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