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아파트 ‘테르바움’이 10월 강원도 속초 노학동 속초 KTX역 예정지 최근접 지점에 현장으로 있는 테라스하우스를 신규분양할 예정에 있다. 

시행사는 부동산 개발회사 (주)소학타운개발이며 인근에 다양한 골프장, 헬스케어시설 등 각종 주민편의시설과 부지 앞 설악산, 울산바위, 동해안 일출 조망으로 노후대비를 위한 세컨하우스나 힐링타운, 웰빙마을, 휴양마을 등 속초바다보이는 아파트 강원도부동산시장을 알아본다면 도움이 된다.


또한 테르바움은 수요자가 선호하는 74㎡~110㎡형으로 지하1층(주차장)에서 지상 4층 총 199세대 규모이며 다양한 평면타입과 전 세대 4BAY 구성으로 실거주수요와 임대 상품으로 특징을 지녔다

테르바움 전원주택단지는 속초시 노학동에 1만평 규모로 들어설 예정으로 고급 타운하우스단지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고급자재를 사용하고 편의시설을 갖추면서 척산온천수를 상시로 활용할 수 있다. 동쪽에는 속초시내가, 서쪽에는 온천관광지, 남쪽으로는 설악산 관광지가 위치해 있다. 

관계자는 “속초부동산전망은 관광 유입 인구수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하는 지역으로 최근 개통한 동서고속도로로 인해 서울~속초간 소요시간이 90분 내외로 줄어들고 2025년 들어설 예정인 속초KTX 등으로 접근성은 높아질 것으로 보여진다”고 말했다

테르바움에 대한 속초아파트분양권 등 자세한 문의는 서울 선정릉역 인근 및 속초 노학동에 위치한 테르바움 홍보관 또는 유선문의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